중국 수입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최고의 파트너
대표이사 사장吴烨彪
이 세상에는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벌기」·「깎기」를 반복하고 있는 기업도 있고, 어느 회사는 세상 없는 것을 만들기 위해서 태어난 후, 「좋은」, 「더 좋은」세상에 빠져있는 기업도 있다. 스니프는 후자입니다!
「세계의 무역을 보다 간단하게」라는 사명으로, 우선 일중 무역에 실시하는 모든 프로세스를 능력의 범위에서 철저하게 투명화를 실현하고 싶다!
「물건의 제조 비용, 구매 비용 등 고객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
「CAD 기술을 EC에 활용, 누구나 옷을 디자인할 수 있고, 게다가 한 장에서 유연 생산」
「자사 개발 판매 예측 시스템으로 EC 사이트 재고 위험과 현금 흐름 균형 조정 실현」
「상품 제안능력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아니라, 빅 데이터를 살려, 자동 제안, 채용율 업」
「창고 AI 로봇화로 출하 시간 극단축」
「포장 자재가 재활용 재료로부터 선택한다」
「RFID 기반 FBA 납품」
2022년 6월까지 등록 이용자가 각 상장사를 포함해 35,000사를 넘어섰고, 스니프 존재의 가치가 충분하다는 것도 밝혀졌고, 연속 3년 설문조사에서 만족도 업계 NO.1의 자료를 보면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스니프는 얼마까지 발전합니까?」 「미래 목표는 상장입니까?」라고 자주 고객으로부터 물어보셨습니다만, 솔직히 지금 스스로도 대답할 수 없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지명도, 자금량, 연상, 상장 등 관계없이 회사가 이 사회에 어느 정도 긍정적으로 공헌했는가? 이 세계의 한 분야에 뭔가 도움이 되는 것을 창조했는가?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스니프도 THE 직항편도 다음 10년, 20년, 30년, 영원히 '스타트업 기업'의 각오로, 계속해서 무역 분야와 글로벌 EC 분야에서 '세상에 없어도 필요가 높은' 서비스를 공격 하여, 점점 만들고, 규모보다 고객의 만족도나 성장성에 집착하여 스니프 멤버와 함께 힘껏 노력하겠습니다!
중국 본사 杭州直行便供应链有限公司 浙江省杭州市萧山区杭州空港经济区保税路西侧保税大厦790-7室
일본지사 株式会社SNIFF JAPAN
〒108-0075 東京都港区港南1丁目9番36号
NTTDATEビル